제목 09학번박은희입니다~*

  • 날짜
    2017.03.22
  • 작성자
    박은희
  • 조회수
    932
  • 태그

17년 엠티에도 후배님들이 초대해주고 환영해주어 감사했습니다.

엠티참가 인원이 저조하여 소규모모임 이였지만 참석한 후배님 한분, 한분 기억할 수 있었던 시간 이였습니다.


아동학과교수님들은 오프라인대학교 교수님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을 만큼 유능한 교수님들입니다. 교수님들께서는 학과행사 때마다 항상 참석하셔서 학생들을 일일이 기억해주시고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많은 조언을 해주십니다. 후배님들이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친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저는 50대에 편입하여 학교생활을 하는 동안 학과행사에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참여한 덕분에 공부를 즐겁게 하였고 끝까지 완주하였습니다.

그 배경에는 교수님들의 조언과, 참여할 때마다 유익한 정보를 주었던 선배들이 있었으며, 무엇보다 동기들과 화합하여 이끌어주고 서로 보완해주며 함께하였기에 가능했습니다. 졸업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동문들과 일 년에 1~2회 여행을 함께하고 수시로 만남을 통하여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엠티에도 20대에서부터 60대까지 남, 여 할 것 없이 다양한 학생들이 참여하였고 벌써 중간고사까지 걱정하며 유익한 정보를 교환하는 시간 이였습니다. 엠티에 참여하지 못했던 학생여러분들도 앞으로 학과행사 때마다 참석하여 대학생신분으로 돌아가 학교생활도 만끽하시고 학과공부의 어려운 부분은 교수님들께 조언을 구하며 동기들, 선후배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4년, 또는 2년의 과정을 즐겁게 마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 후배. 동기들과 학교생활을 함께 했던 경험을 통하여 후배님들에게 조금 이나만 도움을 주고자 올린 글입니다. 학교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열정적인 분들께 국공립어린이집을 비롯하여 많은 동문들이 현장에서 일하는 만큼 힘이 되어 드릴 것을 약속하며 아동학과 후배님들께 응원을 보냅니다.

열정 아동학과!

아자! 아자! 화이팅!!!

인쇄하기 글목록

  1. 박은희선배님~먼길까지 친히 와 주셨던것,,, 찬조금으로 응원해 주셨던것만도 송구하리만치 감사한데.. 이렇게 글로 또 응원을 보내주셨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의 모습에서 느껴지는바가 참 큽니다. 잘 보고 배울께요~^^
  2. 박은희선배님 글~~ 감사드립니다. 선배님의 학교사랑과 후배사랑이 느껴집니다. 저도 작년에 3학년으로 편입했지만 참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선배님들의 응원과 가르침 잘 받아서 졸업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배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3. 박은희 선배님글 읽으며 그날의 좋은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두번째 엠티였지만 갈때마다 항상 도움이 되고 배울게 많은 시간이었던것같아요. 선배님들의 관심과 학교사랑.후배사랑이 아동학과의 전통을 멋지게 이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번에도 꼭 뵈요!!!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